공지사항
작성자 | 최유빈 | 작성일 | 2024.06.16 |
---|---|---|---|
이메일 | 조회수 | 660 | |
첨부파일 | |||
제목 | 2024학년도 3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 안내 | ||
2024학년도 3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을 안내합니다. 세부사항은 " 붙임 1 "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접수일정 안내 - 사전안내기간: 2024.6.17.(월) ~ 19.(수) - 접수기간: 2024.6.17.(월) ~ 6.27.(목) 나. 제출서류 및 수수료 납부 방법 안내 - 학습자등록 제출서류(수수료 4,000원) 1) 학습자등록 신청서 1부 2) 본인확인증빙서류 1부 / 주민등록 등본 1부 3) 최종학력증명서 1부 - 학점인정신청 제출서류(수수료 1학점 단위당 1,000원) 1) 학점인정신청서 1부 2) 학점원별 별지서식 1부 3) 학점취득 증빙서류 1부(* 평가인정과목은 제출서류 없음) 다. 납부방법 - 하나은행 505-******-***** (명지전문대학 윤영현) 학습자 개별 납부 붙임 1.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안내문 1부. 2. 신청서 서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