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생교육원 | 명지전문대학

명지전문대학 평생교육원

퀵메뉴

퀵메뉴 닫기

입학안내

내 삶을 계속해서 디자인하라!

  • 입학안내
  • 모집요강

모집요강

모집전공 및 인원 : 명지전문대학 총장 명의 학위 수여

 

1. 모집전공 및 인원

전문학사

전공

모집인원

주간

토요반

소계

비고

사회복지

40

40

80

 

미용

40

 

40

 

교양

20

 

20

 

합계(3개 전공)

100

40

140

 



학사(4년제)


전공

모집인원


주간


토요반


소계


비고

문헌정보학

30

60

90


 합계(1개 전공)

30

60

90


 


전문학사 학위과정은 총장 명의 전문학사학위 수여

백신접종 완료자[2차 접종 후 14일 경과 및 방역패스 만료자(6개월)의 경우 추가접종(얀센 2, 그 외 3) 접종자에 한함, 03.02일 개강일 기준]

                                                                                                                                                                                                                                                                                                                                


2. 전형일정

구분

전형일정

비고

입학원서교부 및 접수

1: 2022.01.03() ~ 2022.01.14() 15:00 마감

2: 2022.01.24() ~ 2022.02.04() 15:00 마감

3: 2022.02.14() ~ 2022.02.23() 15:00 마감

 

서류제출

1: 2022.01.03() ~ 2022.01.14() 17:00까지 도착

2: 2022.01.24() ~ 2022.02.04() 17:00까지 도착

3: 2022.02.14() ~ 2022.02.23() 17:00까지 도착

 

합격자발표

1: 2021.01.19() 15:00 예정

2: 2022.02.09() 15:00 예정

3: 2022.02.25() 15:00 예정

 개별 안내

등록기간(예정)

1: 2022.02.14() ~ 2022.02.16() 16:00까지

2: 2022.02.25() ~ 2022.02.28() 16:00까지

하나은행 가상계좌 계좌이체

 

3. 입학상담실

상 담 기 간

상 담 장 소

상담책임자

상 담 자

상담실 전화번호

2022.01.03()

~

2022.02.23()

평생교육팀 상담실

(사회교육관 2204)

평생교육팀장

별도배정(2)

02-300-3780~3

. 상담자 안내

1) 일시 : 2022.01.03() 14:00 ~(수시 안내)

2) 장소 : 평생교육팀(사회교육관 2204)

. 상담내용 : 2022학년도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

. 상담자료 : 2022학년도 학점은행제 학위과정 신입생 모집 리플렛


4. 입학원서교부 및 접수

기 간

전 형 별

접수 방법

비고

2022.01.03()

~

2022.02.23()

전문학사 학위과정

방문접수

우편접수

 

평일 09:00 ~ 17:30 / 토요일 10:00 ~ 15:00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점심시간 12:00 ~ 13:00]

 

 

 

5. 제출서류

대상자 구분

제출서류

비고

공통서류

입학원서 1(반명함 사진 부착)

 

주민등록등본 1

고등학교 졸업(예정)(검정고시 포함)

고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검정고시합격증명서 1

 

대학(전문대학) 졸업(예정)

대학(전문대학) 졸업(예정)증명서 1

전문대학 졸업자 중 학사학위 연계자의 경우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

대학(전문대학) 재적(제적)

대학(전문대학) 재적(제적)증명서 1

재적(제적)된 학교의 성적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서

필수 제출

2차 접종 후 14일 경과 및 방역패스 만료자(6개월)의 경우 부스터샷(얀센 2, 그 외 3) 접종증명서

추가서류

보훈장학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1(보훈청 발행)

해당자에 한함

북한이탈주민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1(구청)

·방계장학

재직증명서 1

기초수급대상자

수급자증명서 1

 

6. 합격자 발표


. 발표일시

1: 2021.01.19() 15:00 예정

2: 2022.02.09() 15:00 예정

3: 2022.02.25() 15:00 예정

. 발표장소 : 우리 대학 평생교육팀(사회교육관 2203)

. 발표방법 : 개인별 문자 안내

. 합격증, 등록금고지서 및 합격자 유의사항 :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7. 등록기간


. 등록기간

1: 2022.02.14() ~ 2022.02.16() 16:00까지

2: 2022.02.25() ~ 2022.02.28() 16:00까지

. 등록방법 : 학습자 본인의 가상계좌로 이체

 

8. 전공별 교과목 안내


※공지사항 전공별 각 교과목의 세부사항 붙임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하단 URL참조)※

(https://edu.mjc.ac.kr/bbs/data/view.do?pageIndex=1&SC_KEY=&SC_KEYWORD=&bbs_mst_idx=BM0000002186&menu_idx=2702&tabCnt=&per_menu_idx=&submenu_idx=&data_idx=BD0000000359&memberAuth=Y)


 

원서 접수 및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평생교육원 평생교육팀(사회교육관 203호)
  • 전화상담 : 02-300-3780~3
  • E-mail 상담 : edubank@mjc.ac.kr

기타사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콘텐츠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