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생교육원 | 명지전문대학

명지전문대학 평생교육원

퀵메뉴

퀵메뉴 닫기

커뮤니티

내 삶을 계속해서 디자인하라!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2학년도 제2학기 학점은행제 문헌정보학 추가모집 및 수강신청 안내

공지사항 게시판 2022학년도 제2학기 학점은행제 문헌정보학 추가모집 및 수강신청 안내의 상세정보
작성자 평생교육원 조회수 1031 날짜 2022-08-18
첨부파일

붙임2 입학원서 양식 및 개인정보 동의서 1부.hwp

붙임1 2022-2학기 시간표(문헌정보학).hwp


명지전문대학 학점은행제 문헌정보학 추가모집 및 수강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1. 명지전문대학 학점은행제 문헌정보학 추가모집 및 수강신청 기간 :
2022.08.22.() 10:00 ~ 2022.08.23.() 15:00


2. 수강신청 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을 이용한 수강신청(과정별 선착순) (단위 : )

구분

과정명

담당교수

모집인원()

수강신청 링크

비고

전선

정보사회론

배창섭

33

http://ksurv.kr/?a=37749

붙임1 시간표 참조

전필

도서관·정보센터경영론

송은아

13

http://ksurv.kr/?a=37750

전선

인문과학정보원

배대식

29

http://ksurv.kr/?a=37751

전선

공공도서관운영론

유옥환

34

http://ksurv.kr/?a=37752

전필

정보봉사론

남궁황

19

http://ksurv.kr/?a=37753

전필

서지학개론

봉성기

14

http://ksurv.kr/?a=37754

전필

정보검색론

미정

22

http://ksurv.kr/?a=37755

전필

자료선택·구성론

이수경

10

http://ksurv.kr/?a=37756

전선

정보처리

미정

40

http://ksurv.kr/?a=37757

214


최종 등록 결과 교과목별 10명 이하인 경우는 폐강됩니다.


반드시 교과목명을 확인하시고,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의 착오로 인한 수강신청 정정(추가 신청)은 불가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정상적으로 수강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동일 과목 중복지원은 절대 금지합니다.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72ac045d.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66pixel, 세로 327pixel


3. 입학원서 및 서류 제출 방법

1) 입학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붙임2 참조)

- 제출처 : edubank@mjc.ac.kr [이메일 제출]

- 제출기간 : 2022.08.23.() 16:00 이메일 도착분에 한하여 합격 처리.


2) 서류제출(우편 제출)

- 제출서류 : 반명함 사진 1(뒷면에 성명기입), 주민등록등본 1, 학위(졸업, 예정, 제적)증명서 1

- 제출기간 : 2022.08.3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처리함.

- 제출처 : 서울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사회교육관 203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담당자 앞(02-300-3784)

최초 지원자(신입생)는 수강신청 후, 입학원서 및 서류제출 필수


4. 수강료 납부일정
. 신입생 합격자 발표예정일 : 2022.08.24.() 개별통보
. 신입생 수강료 납부기간 : 2022.08.25.() 10:00 ~ 2022.08.26.() 16:00까지
. 수강료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합격자에 한하여 안내 예정)


5. 문의사항 : 02-300-3784 (명지전문대학 평생교육원 담당자)


붙임 1. 2022학년도 제2학기 문헌정보학 전공 강의시간표 1

2. 입학원서 양식 및 개인정보 동의서 1. .



명지전문대학부설평생교육원